ㅇ 일 시 : 2017. 10. 14(토) 6시 ㅇ 코 스: 한화콘도 ~ 미시령 옛길 22kmㅇ 참 석 : 임춘석,주재석,김영한,정병목,이맹섭,박미화,박종규
5월26일(수) ""19시"" 모이는곳 : 영랑호 운동거리 : 영랑호 10㎞ ...(5km는 다함께조깅페이스,,,5km는 본인능력에 맞게) 5월29일(토요일) ""06시"" 모이는곳 : 장원주유소옆 주차장 달리는곳 : 장원주유소- 대순진리회 - 대명콘도 - 한화사거리 -장원주유소 5월30일(일요일) ""06시"" 모이는곳 : 장원주유소 달리는곳 : 장원주유소 - 원암리 - 대명콘도 - 한화사거리 -…
(((1월 16일(토) 09:00 실미도코스))) * 장원주유소 - 도살장 - 그레이스콘도 - 대명콘도 - 장원주유소 * 예정시간 6분페이스 2시간10분정도 소요예정 * 단체훈련후 점심식사 있습니다.. ( 회비 1만원 지참해주세요)(((1월 17일(일) 오후3시 속초시 노학동소재 종합운동장..)))
많이 달려본 코스지만 산달리기 코스를 소개합니다. 속초여고 육상부 학생들이 달리는 코스 이기도 합니다. 거리는 청해학교 입구에서 시작해서 돌아오는 코스로 약 2km입니다. 1.도로의 흰선이 출발선이고. 청해학교 입구입니다.가다가 오른쪽으로 내려가서 장례예식장 뒤로 올라갑니다. 2. 장례예식장 뒤로 쭉 올라가는 언덕이고 끝까지올라가 갈림길까지 500m입니다 3.여기가 갈림길 500m입니다.(올라가서 오른쪽입니다) 4. 산림욕을 하면서 오솔길을 따라가게되며 가다가 소나무가 있는 작은 공터가 1km입니다 5.이런길을 가다가 넓은길이 나오…
양양 대회후 올만에 술을 마셨다. 나름대로 준비하고 노력한것이 결과로 나타나 흐뭇했고 회원들과의 뒷풀이도 즐거웠다. 월요일 출근후 몸이 무거웠고 퇴근후 원주에 문상까지 다녀오니피로가 몰려오는데 잠은 오지 않는다. 새벽 5시부터 일어나 부스럭 거리고 리모콘 여기저기 누르고 6시가 조금넘어 힘차게 문을 열고 집을 나섰다. 영랑호 입구에는 어느새 어둠을 가르고 운동하는 아줌마 아저씨들이 분주하게 움직인다. 팔과 다리를 흔들며 서서히 달리기 시작한다. 맑은 공기...청명한 아침 ...코스모스가 반겨주는 장천 가는길..{.아이들과 와야겠다는…
아침 7시 30분. 장원주유소에서 12명의 회원이 모여 승용차 3대에 나누어 타고 인제로 향한다. 미시령에 오르니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게오늘 고생을 각오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다.그렇지만 어쩌랴. 자연의 섭리를 따르는 수 밖에...내린천변에 자리 잡은 행사장에 도착해서몸을 풀고 있는데 비는 계속 오락가락한다. 빗 속에서 개회식을 마치고 출발을 알리는 총성과 함께천천히 뛰기 시작한다.날씨가 걱정스럽기는 하지만 장대비만 아니라면 오히려 땡볕에 달리는 것보다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 보면서 오늘의 달리기 계획을 머리 속으로 그려…
엇저녁 오랜만에 실미도코스를 1바퀴돌았다.양양울트라끝나고 20km이상은 처음이다.강병윤회원이 온다고하여 그나마 덜했는데 갑자기 못온다고 하기에 저녁7시에 홀로출발했다.성천입구 청소년수련원부터 대순진리회까지는 깜깜하고 차도없고 조금은 무서움이있어 걸음아 나살려라 뛰었다.잼버리장 지날무렵 뒤가 이상해 돌아보니 큰개가 따라오는것이아닌가 얼른쫒아버리고 오랜만에언덕이라 신나게 뛰어대명콘도에 도착하니 원기형이 뒤늦게 반대로 올라오고있었다. 역시 실미도훈련부대 의리의사나이다둘이되니 즐겁고 덜 지루했다.장원주유소도착하니 2시간 10분…
풀코스를 얼마 만에 달리는가? 풀코스는 지난 3월 동아국제마라톤대회도중 부상으로 기원하고 처음이다. 8월의 한더위에 풀코스를 달리기가 쉽지 않을 거라는 것을 알지만 흙길과 산길의 자연과 함께한다는 것에 참가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리고 무릎 상이었던 몸은 하프코스에 2번 참가 해보았지만 괜찮은듯하였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달리기의 발걸음은 청대산 달리기 코스로 향하기도 하였다. 모든 일에서도 준비가 필요 하듯이 달리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달리기의 길에서 행복을 발견하기위해서는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준비 없이 무작정 참가한다는 …
지난주 토요일 아들(6세)과 함께 청대산에 올랐습니다.아들과 함께하니 뿌듯하더라고요.이제 매주 토요일은 아들과 함께 청대산에 오를 계획이고요.오늘 새벽6시에청대산을 즐런했습니다.저희 아파트 바로 앞에서 코스가 시작되어정말 달리기 좋은 코스입니다.목요일 새벽에 다시 운동할 예정이니동참하실분은 덧글 넣어주세요.
오랫만에 도로 풀코스 에 참가 합니다.충분히 준비는 못했지만 가을 대회준비의 점검이라 생각합니다.당분간 울트라 코스는 나중에 생각하기로 하였습니다.그동안 풀코스를 제대로 달려본 기억이 없답니다.그래서 몇년전의 기록에 도전 해 보기로 하였는데 힘이 많듭니다.양양울트라참가도 갈등을 많이 했는데 집안 행사(벌초)가 있어 쉽게 결정을 할수있었구요.설레이는 한밤의 열기에 같이 못함이 아쉽습니다.거기서 좋은 시간 보낸 모든 분에게 축하들 드립니다저개인의 가을 대회는 10월 10일 안동대회 11월 14일 대회에 참가 하려합니다.기록도전에 어떤…
속초마라톤클럽 회장 : 임춘석(010-6365-4003) 사무총장 : 함영준(010-6378-7887)
Copyright © 속초마라톤클럽. All rights reserved.